본문 바로가기

태풍의 신부 결방 28회까지 이야기

울랄라건강하게 2022. 11. 22.
반응형

태풍의 신부 결방 소식 전해드리며 28회까지의 이야기를 정리해볼게요.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은 태풍의 신부 결방 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면서 앞으로도 종종 결방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카타르 월드컵 방송으로 인해 태풍의 신부 결방 입니다.

 

<태풍의 신부 결방>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은 태풍의 신부 결방 입니다. 6시 반부터 방송되는 카타르 월드컵 방송 때문인데요. 11월 23일 수요일에 29회가 방송 됩니다. 태풍의 신부 결방 소식 전해드리며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기 위해 태풍의 신부 28회까지 이야기를 정리해 볼게요.

 

먼저 모든 이야기의 시작은 르블랑 회장 강백산(손창민)의 악행 때문입니다. 르블랑은 원래 진일석(남성진)의 회사였는데요. 진일석의 회사에서 일하던 강백산이 르블랑을 차지하기 위해 진일석을 죽여버렸고 심지어 진일석의 아내 서윤희까지 죽여버렸죠. 

 

강백산(손창민)

 

서윤희는 당시 만삭이었고 진일석이 죽던 날 출산을 하게 되었는데요. 죽어있는 진일석의 시체 옆에서 당시 가사도우미였던 강백산의 어머니 박용자(김영옥)의 도움으로 아이를 출산했어요. 어깨에 별점이 있는 아이였죠. 아이가 갑자기 숨을 쉬지 않자 박용자는 아이를 데리고 병원으로 달려갔는데요, 그 병원에서는 마침 강백산의 부인이자 박용자의 며느리인 남인순(최수린)이 쌍둥이 아이를 낳고 있었어요. 그런데 쌍둥이 중 한 아이가 그만 죽고 말았고 박용자는 서윤희가 낳은 아이를 강백산과 남인순의 아이로 둔갑시켜버립니다. 강백산이 저지른 죗값을 치루기 위해 진일석과 서윤희의 아이라도 데려다가 키우겠다는 마음이었죠.

 

그렇게 태어난 아이가 강바람이에요. 강바람은 강백산과 남인순의 친딸인 강바다와 함께 쌍둥이로 자랐어요. 강바다보다 훨씬 착하고 똑똑하기까지해서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했죠. 그러던 어느날 남인순은 박용자가 아이를 받았던 산부인과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을 듣게 되었고 강바람이 자신의 친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아직 어렸던 강바람을 쫓아내버렸죠.

 

 

박용자는 당시 가사도우미였던 배순영(최영완)에게 돈가방과 함께 바람이를 맡겼어요. 먼 곳으로 떠나서 바람이를 키우고 살라는 것이었죠. 그런데 강백산이 마대근을 시켜 배순영과 강바람을 쫓게 했고, 강바람을 죽이라고 지시를 했는데요. 마대근과 마주친 배순영은 강바람은 죽었다고 했고 마대근은 배순영의 돈가방만 빼앗아 사라졌어요. 배순영은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의식을 잃었죠. 배순영은 강바람을 숙소에 두고 혼자 나왔다가 이런 변을 당했던 것인데요. 몇날 며칠을 기다려도 배순영이 돌아오지 않자 강바람은 결국 숙소에서 나와 보육원에 가게 되었고 보육원에서 자라게 되었습니다.

 

은서연(박하나)

 

그리고 강바람은 은서연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메이크업샵에서 일을 하면서 본인만의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은서연이 일하는 메이크업샵에 우연히 남인순이 메이크업을 받으러 오게 되었고 남인순은 은서연을 마음에 들어했어요. 그렇게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져갔는데요. 은서연이 남인순에게 준 마스크팩 샘플을 강바다가 도용을 했고 그 일로 은서연은 르블랑에 강백산을 찾아갔다가 강백산의 눈에 들어 르블랑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어렸을 적 첫사랑이었던 윤산들(박윤재)은 은서연의 정체를 알게되고 은서연을 돕게 되었고, 보육원에서 배순영과도 재회하게 됩니다. 은서연은 자신의 친부모가 그동안 강백산 집에서 제사를 지내던 진일석과 서윤희라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강백산이 마대근을 시켜 자기를 죽이려 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대체 강백산이 자기를 왜 죽이려 한건지 알아내기 위해, 부모님의 죽음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르블랑에서 강백산의 심복이 되려 하고 있습니다.

 

 

강태풍(강지섭)

 

강태풍(강지섭)은 어렸을 때부터 강바람을 너무나도 좋아했었는데요. 은서연의 정체를 알게되고 은서연을 사랑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는 동생으로 좋아했다면 이제 여자로 사랑하게 된 것이죠. 강태풍은 은서연의 정체를 알게 되었으면서도 은서연에게는 그 사실을 밝히지 않았어요. 은서연이 어떻게든 자신의 정체를 숨기려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강태풍은 은서연에 대한 마음까지 숨기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은서연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결혼까지 하자고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죽은 줄 알았던 서윤희는 살아있는 것 같아요.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으나 S그룹의 대표 정모연이 되어 딸 홍조이와 함께 살고있는 모습이었죠. 정모연은 자신이 서윤희였다는 사실은 기억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잊고 아예 새사람으로 살아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점점 기억을 찾게 될 것 같고 은서연과 함께 강백산에게 복수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은서연이 어떻게 강백산의 심복이 될지, 강태풍과는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될 지, 정모연은 자신의 과거의 기억을 어떻게 떠올릴지 등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한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태풍의 신부 관련 이야기로 종종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