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줄거리 23회 예고

울랄라건강하게 2022. 12. 4.
반응형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방영된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에서는 김소림을 밀어내는 신무영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정말 이대로 끝나는 것일지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살펴보겠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삼남매가 용감하게 조남수 신지혜

 

신지혜는 신무영이 고구마를 매일 사오는 것이 여자친구와 고구마 파는 곳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는 아빠가 여자친구와 만나는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조남수와 함께 고구마 파는 곳 근처에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아직 신지혜는 장현정을 신무영의 여자친구라고 착각하고 있었죠.

 

왜 이렇게까지 하냐는 조남수에게 신지혜는 아빠를 결혼시키고 우리도 빨리 결혼하려 그런다는 신지혜의 말에 조남수는 기분이 째지는 것 같았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무영

 

그렇게 대기하던 두 사람은 신무영이 김소림 아빠 카레집 앞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가져다주는 것을 목격하게 되었어요. 신무영은 우연히 카레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 감동적이어서 선물하고 싶었다며 둘러댔죠.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신무영은 장현정의 가게에 찾아가 와인 한잔 하자고 했어요. 그리고 신무영을 따라간 신지혜와 조남수는 이 장면을 보고는 역시 신무영이 장현정과 사귀는 것이 맞구나 확신하게 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림

 

김소림은 착잡한 마음에 맥주를 사러 나갔다가 카레가게 앞에 놓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했어요. 가족들에게 물어봤지만 아무도 어떻게 된 일인지 몰랐죠. 다들 누가 크리스마스 트리를 두고 간 것인지 추측하는 모습이었어요. 김소림 역시 혹시 신무영이 두고 간 것인가 생각하는 모습이었죠.

 

 

유정숙은 장세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집채만한 트리를 받고싶다고 얘기했었다며 장세란이 두고 간 것이라고 확신하고 감사 인사를 하기 위해 사진까지 찍는 모습이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무영

 

신무영은 장현정에게 그사람도 내가 좋다고 했다며 그래서 딸이 있다고 좋은 사람 만나라고 했다고 했어요. 나중에 말할걸 그랬나 못된 생각이 든다고 했죠. 장현정은 그래서 깨질거면 빨리 깨지는 게 낫다며 위로했어요. 딸이 있다는데도 불구하고 김소림이 만나보자고 했을줄은 몰랐겠죠. 

 

이제 어떻게 하면 좋을까 묻는 신무영에게 기다려보라는 장현정이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유정숙

 

유정숙은 다음날 장세란을 만나고나서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한 것이 장세란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자기가 오해해놓고 또 장세란에게 왜 말과 행동이 다르냐며 집에다 큰소리 다 쳐놨는데 어떻게 하냐는 모습이었습니다. 진짜 성격 이상하죠. 장세란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캐시미어 머플러를 주문했다고 하니까 또 금세 풀려서 신나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행복 김소림

 

김소림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세란이 선물한 것이 아니라는 소리를 듣고 바로 CCTV를 보러 갔어요. 화질이 좋지 않아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김소림은 신무영이 두고 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장현정

 

장세란 가족은 아침을 먹으며 곧 있을 상견례 이야기를 했어요. 장세란은 장현정에게 상견례 자리에 김건우를 데리고 오라고 합니다. 김건우가 그집 막내 아들일 줄은 상상도 못한채 말이죠.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상준

 

이상준은 장세란에게 김태주가 쪽지를 받은 이야기를 했어요. 이상준에게 아들이 있다는 바로 그 쪽지 말이죠.

 

 

이상준은 스토커 짓인 것 같다고 했지만 장세란은 속으로 올 것이 왔구나 싶은 것 같았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장미

 

김태주 병원에 이장미라는 사람이 진료를 보러 왔어요. 지난번에 이상준에게 옷 선물을 했다는 코디 이름도 장미였는데, 아무래도 이 사람이 그 사람인 것 같죠. 협박 쪽지를 보낸것도 아마 이사람 일 것 같구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림

 

김소림은 신무영에게 필라테스 센터 개인 락커를 비워달라고 연락을 했어요. 괜히 한번 더 연락 하고 싶었겠죠. 개인 락커의 짐을 그냥 버려달라는 신무영의 답장에 실망하는 김소림이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무영

 

신무영은 필기류 가게에서 김소림이 적어두었던 고구마가 좋아요 내가 좋아요 메모를 보고 홀린듯이 다시 카레 가게에 갔어요. 김소림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신무영의 물건을 걸어두었죠. 김소림은 신무영을 보고는 우리 동네에 고구마를 사러 오지 말라고 화를 내고는 카레 가게 안으로 들어갔어요. 신무영이 가게 안으로 들어와 자기를 붙잡아주기를 바라는 모습이었죠.

 

하지만 신무영은 등을 돌려 그대로 가버렸어요. 그리고 다시 가게로 돌아가려고 했던 그 때 김행복이 나타나 영업이 끝났다고 했고 신무영은 그렇게 돌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김행복은 김소림에게 재료 떨어져서 손님을 그냥 돌려보낼 때 마음이 좀 그렇다며 김소림에게 저번에 너가 같이 왔던 남자가 들어오려고 했었다고 했어요. 김소림은 뛰쳐나갔지만 신무영은 이미 떠난 뒤였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장세란은 이승준이 차윤호와 친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는 차윤호를 집으로 초대했어요. 장지우가 인턴으로 일하겠다고 했던 다큐멘터리 제작사가 차윤호의 팀이었기 때문이죠.

 

 

외국에서 지내면 경험도 많아지고 좋지 않냐고 그런 얘기좀 장지우에게 해달라는 나은주에게 차윤호는 본인이 원하면 모르겠지만 떠밀려 가는 것은 좋지 않다며 나은주가 원하지 않는 대답을 하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장현정

 

장현정은 장지우를 모델로 촬영할 일이 있었는데요. 장지우는 어른들이 얘기하는 것을 엿듣느라 못온다고 했어요. 김건우가 대신 모델을 자청했는데요. 춤추는 김건우의 모습을 보고 장현정이 또 반한 것 같네요. 

 

장현정은 고맙다고 했고 김건우는 이번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데이트하자고 했어요. 이번주는 가족 행사가 있어서 안된다는 장현정의 말에 자기도 가족 행사가 있다는 것을 떠올린 김건우였죠. 

 

장현정은 김건우에게 넌 너무 어리다며 밀어냈어요. 김건우는 내가 어리냐며 장현정에게 입을 맞춘 것 같아요. 그리고 두 사람은 같이 밤을 보낸 것 같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그리고 드디어 이상준과 김태주의 상견례가 시작되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장현정 김건우

 

그리고 장현정과 김건우는 서로가 누구인지를 드디어 알게 되었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

 

이어진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에서 최말순은 그 집은 상준이 빼고 다른 사람들은 다 이상하다고 하는 모습이었어요. 윤정숙도 주중에 널 괴롭히면 주말에 상준이한테 곱절로 갚아줄거라고 했죠.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

 

이상준의 집에 들어가서 살 것을 걱정하는 가족들에게 김태주는 걱정 말라며 자기에게 다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

 

장현정은 아까는 너무 놀라고 황당했는데 이제 한편으로는 마음이 후련하다고 했어요. 식구들 앞에서 표정관리를 잘 하라고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설마 둘이 사귀기로 한걸까요? 장현정은 심지어 김태주네 집에 가서 쿠키까지 줬다고 하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23회 예고

 

같이 이상준의 집에 가서 인사를 드리자고 하는 김태주의 말에 당황하는 듯한 김건우의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